좋은생각

립스틱 3.5g

여바라 2021. 5. 10. 12:37
반응형

립 메이크업 맥퀸뉴욕 러빙유 립스틱 3.5g
65% 14,000원에서
4,8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40원 적립 가능합니다.

맥퀸뉴욕 러빙유 립스틱 3.5g 상품구매


*색깔은 예쁜데 밝은 피부색에 어울립니다. | ★가격:3990원
★향: 바나나 풍선껌향 같음, 개인적으로 좋음.
★색: 진한분홍, 철쭉색정도
★발림성: 부드럽게 잘 발림.

디올 용기와 비슷해요. 저는 용기엔 딱히 의미를 안둬서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깨지거나 자주 열려버리거나 흘러내리거나 뭐 그런 물리적인 기능문제만 없으면 괜춘.

디올틴티드립밤 써봤는데 비싸서 그런지 기대치가 높아지니 썩 만족스럽진 않았어요.
발색이 더 진한 립스틱쪽이니 같진 않지만 가격이 이래서 오히려 만족도는 더 높습니다.
하나를 가지고 다 쓰고 새로 구입하시는 분들이라면 만족도는 가치관에 따라 달라질테지만 이것저것 다 써보고 싶어 미니멀한 립의 세계를 꿈만 꾸는 저로서는 품질이 나쁘지 않다면 가성비로 만족도를 생각합니다.
그리고 전성분은 잘 모르는데 방부제로 그나마 아는 거 하나 파라벤은 없어서 샀습니다.
이건 좀 끝까지 다 써보고 싶군요.
결국 늘 사던 색만 사게 되니…


*밝은 핑크빛이라 예쁩니다~ | 재구매 입니다.
처음에 구매했을때 너무 밝은 느낌이 들어서 사용을 안하다가 분위기 전환 하고싶을때 가끔 사용했어요.
사용을 하다보니까 색상도 화사하고 촉촉하고 발림성도 좋아서 다 사용했어요.
재구매한 이유는 가격도 저렴하고 가격대비 회사한 색상이 러블리해서 또 사용하고 싶어 지더라구요.
입술이 촉촉하고 잘 지워지지도 안아서 좋았어요.
처음엔 색상이 너무 밝아 구매평을 나쁘게 썼는데 계속 사용해 보니 지금은 너무 만족합니다.
이제는 갖고 싶은 립스틱이 되었어요.
다른분 께도 추천 합니다.
가성비 굿!!
저는 다 사용후 재구매 하려고 합니다.


가격대비 아주 훌륭한 립~ | *맥퀸뉴욕 러빙유 립스틱 3.5g 쥬시코랄*

*상품평만 믿고 틴트글로우와 함께 구입 했습니다~
틴트는 울조카에게 주고 저도 건조한 피부와 건조함으로 웃기만해도 입술이 찢어져 피가 나는지라 올겨울엔 피안나는 촉촉한 입술을 기대 하면서 구매 했죠~

★발색력은 좋습니다~아침에 바르면 점심 먹고
수정하지 않아도 입술색이 거의 그대로 입니다.
그런데..제 느낌은!!
*촉촉하긴 한데 좀 입술이 답답하고 무거운 느낌이 듭니다.
제가 기존에 쓰던 제품과는 다른 느낌이네요.
*색깔도 생각보다 밝아서 어두운 피부인 제겐 안 어울 리네여ㅠ
*그리고 향도 약간 탁한향이 나네여ㅜ
*몇번 써보고 피부색이 밝은 울언니 줬습니다~
울 언니에겐 잘어울리고 언니도 맘에 든다고 합니다 ^^


맥퀸뉴욕 러빙유 립스틱 3.5g, 릴렌트핑크, 1개*맥퀸뉴욕 러빙유 립스틱 3.5g 릴렌트핑크*

*틴트글로우랑 쥬시코랄 립스틱 구입후 재구매 합니다~

*지난번에산 러빙유 틴트글로우는 예쁜 조카에게 주고~
쥬시코랄도 저에겐 넘 밝아서 울 언니한테 줬는데~
얼마전 막내동생이 언니집에 놀러왔다가 쥬시코랄을
발라보더니 예쁘다고 자기한테 잘 어울린다고 언니한테
달래서 가져 갔답니다~울언니야 괜찮다고 하는데 그래도
좀 아쉬워하는것 같아서 똑같은 쥬시코랄을 살까 하다가 동생과 겹쳐져서 아예 다른색인 릴렌트핑크를 선택했는데 울언니는 쥬시코랄보다 요 핑크색이 더 맘에 든다고 합니다~

♥

릴렌트핑크도 피부결이 밝은 사람이 더 예쁘네요ㅎ


맥퀸뉴욕 러빙유 립스틱 3.5g, 쥬시코랄, 1개늘 써오던 제품은 아니구요
우연찮게 봤는데 색상도 이쁘고 가격도 착해서 별 기대없이 구매했어요
사용 2주차인데 일부러 이제야 상품평을 남기는 이유는 뭐든 제대로 파악하려면 못해도 일주일 이상은 사용해봐야 하더라구요
초반에 너무 맘에 들어 좋은평을 남겼는데 갈수록 기대치가 떨어진 경 우도 있었고 그 반대의 경우도 있고 해서요~
이 제품은 일단 색상이 너무 이뻐요
솔직히 몇만원하는 샤넬 립스틱보다 더 낫다고 생각하구요
ㅡ샤넬은 얘한테 밀려 방치중이에요ㅡ
제가 각질부각이 심한 편이고 환절기,겨울엔 유독 심한데 이 제품은 각질부각이 아주 적은 편이에요
립글로즈 기능도 있어 그런지 매트하기보단 촉촉한 쪽에 속하고 발색도 오래가는 편이에요
건들지만 않으면 서너시간 정도 잔 유지됩니다
단점은,
왜 없겠어요ㅎㅎ
음, 가장 큰 단점이자 유일한 단점은 잘 묻어난다는 겁니다
컵이면 컵, 티슈면 티슈 입술을 대는 곳곳에 흔적이 남아요ㅡ
부지런히 흔적을 지우는 노력이 필요해요
묻어난만큼 입술도 다시 발라줘야하구요ㅡ
그것만 빼면 이 가격에 이만한 제품이 사실인가 싶어요ㅎ
아무튼 저는 쭉 사용 예정이에요


 

맥퀸뉴욕 러빙유 립스틱 3.5g 상품구매


The post 맥퀸뉴욕 러빙유 립스틱 3.5g *색깔은 appeared first on 뱅크북 마녀상점.

 

반응형

'좋은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가매트  (0) 2021.05.29
모직 하프코트  (0) 2021.05.19
LED 미러볼  (0) 2021.04.30
쑥즙 몸 손 발 차가운분들  (0) 2021.04.26
자동물빠짐 식기건조대  (0) 2021.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