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생각

LED 미러볼

여바라 2021. 4. 30. 11:06
반응형

파티,이벤트 디온리원 LED 미러볼
6% 19,150원에서
17,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895원 적립 가능합니다.

디온리원 LED 미러볼 상품구매


비싼거에 버금 가네요. 맘에 들어요. | 점핑클럽에서 사용중인 미러볼중 1개가 수명을 다했는지 교체하려했는데 마침 골드박스 1일특가에 착한가격으로 올라왔길래 바로 구매배송 받았네요
헉~그런데 미러볼 on off 기능이 아예 없는거있쬬…
콘센트에 코드를 미러볼 사용할때는 꽂았다가 사용중지할때는 전선코드를 빼어야만 미러볼작동이 멈춤니다
가격이 저렴해도 이런 기본적인 기능은 있어야되지않나 좀 아쉽네요
미러볼을 틀었을때 비교적 넓게 알록달록 잘 펴져나가는건 나름 괞찮은거같네요
가격대비 가성비는 나쁘지않은거가터요

중간스위치전선코드를 별도로 구매해 기존 미러볼에있던 코드선을 잘라버리고 중간스위치전선코드를 연결해 사용하니 훨씬 사용하기 편하네요~~~


코로나 때문에 답답해서 나홀로 방구석 파티!! | 골드박스1일특가로 구매했네요
가격이 저렴해서그런지 on off기능이 없네요…미러볼 사용시에는 전선코드를 콘센트에 꽂아야하고 끌때는 빼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네요
미러볼 알록달록한 조명은 넓게 잘 퍼져서 나름 가격대비 나쁘진 않네요

중간스위치전선코드를 따로 구매해 미러볼 뚜껑열고 기존 미러볼 코드선을 잘라버리고 중간스위치전선코드를 연결해서 사용하니 훨씬 편하고 좋네요~~~


디온리원 LED 미러볼, 혼합 색상, 1개지난번에 구입후 놀러가서 잘 사용했어요
막 비싸보이고 고급지진않지만, 망가지지 않는다면 이렇게 가볍고 편한게
여기저기 가지고 다니기 더 조을꺼같단 생각들어요
캐리어에 이거넣고 노래방 마이크, 스피커도 가지고 놀로갔는데
분위기좋게 하는덴 최고드라구여 헤헤헤
조명 딱 틀어노코 딸이랑 가족끼리 수영하고
넘넘 조았어요

코드를 꼽아서 간편히 사용하는거고
음악이나 소리에 반응해 변하는거같드라구요
만족스럽습니다.
담에도 놀로갈때 챙겨갈끄에영 ㅋ


디온리원 LED 미러볼, 혼합 색상, 1개맘에 들어요.
호프집 하는데 손님들 생일 빵빠레 울릴때 쓰려고 설치 했습니다.
설치하고 보니 꽤나 괜찮네요.


디온리원 LED 미러볼, 혼합 색상, 1개코로나때문에 방콕만 대체 몇주째인지 몰라요…
그나마 밖에 나가는 일이라고는 재택으로 힘든 일때문에 가끔 회사 출근할때뿐이에요…ㅠㅠ
날도 따듯해지고 사람도 만나고 싶고 신나게 놀고싶은데 ㅠㅠ
계속 갇혀있어서 흥이 폭발할듯하여 집에서 셆프 클럽놀이 하려고 구매했습니다 ㅋㅋㅋㅋ

블루투스 스피커 옆에다 두면 비트에 맞춰서 알아서 조명 색도 바뀌고 진짜 방구석 파티로 아주 딱이에요 ㅋㅋㅋ
저처럼 흥신흥왕인분들 집에서 가만히 있으니 좀이 쑤신다 하는분들!!
혹은 코로나로 방콕하다 확’찐’자가 되신분들
이 미러볼과 신나는 클럽음악 클고 유튜브로 다이어트댄스 따라하면 진짜 흥도잡고 지방도 잡고
1석 2조입니다!!

단!! 그렇게 신나게 놀다가 가족이 방문을 열고 들어왔을때의 민망함은 여러분의 몫이에요 ㅎㅎ


 

디온리원 LED 미러볼 상품구매


The post 데일리코디:디온리원 LED 미러볼 가네요.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반응형

'좋은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직 하프코트  (0) 2021.05.19
립스틱 3.5g  (0) 2021.05.10
쑥즙 몸 손 발 차가운분들  (0) 2021.04.26
자동물빠짐 식기건조대  (0) 2021.03.26
주니어 카시트  (0) 2021.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