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생각

쑥즙 몸 손 발 차가운분들

여바라 2021. 4. 26. 12:30
반응형

건강즙 하루활력 내 몸이 따뜻해지는 시간 쑥
null% 18,230원에서
18,18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909원 적립 가능합니다.

하루활력 내 몸이 따뜻해지는 시간 쑥 상품구매


몸.손.발 차가운분들 쑥즙먹고 건강챙겨요^^ | 쑥에 몸이좋다구하여서 구입하였습니다. 몸이차갑고
손발도 요세그래서 혈액순환도 안되는것같아서 영양제
랑가치 먹으려고 샀습니다.

크기아담해서 냉장고많이차지하지 않아서좋아요
실제 받아보니 아담하네요

껍대기도 고급적이라 왠지 좀 아깝네요 그냥
저렴하게 만들고양을좀더 주시면 하는 생각이 있어요
양 70ml 라서 순삭이네요ㅋㅋㅋ

가방에 넣놨다가 빼먹어도 자리마니차지하지 않아서
좋아요 받아보니 더더욱 아담스럽네요ㅋㄱ

맛은 보약먹는기분이지만 쑥향이 강합니다 그렇다고
거부감있는건 아니구요 그냥 건강한맛입니다.
제가 다른건 안먹어보고 오늘 쑥즙처음먹는거라서그런건지
거부감전혀없어요 쑥즙자체를 거부하는분들도 있다고하던데
이거슨 건강한 쑥맛 !!! 70ml라 아쉬움정도?ㅋㅋ
맛은 쑥이 리더니 쑥향나는 보약이라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많이파시구요 먹고 또 시켜보겠습니다.
여러즙들 먹고있는중이라서요 다음에 또들릴께요


재구매 의사있습니다~ | 며칠째 먹고 있는 중인데 아직 효능은 잘 모르겠구요. 쑥 맛이 아주 진합니다. 쓴 맛도 강하고 단 맛도 강해요. 마신 후 끝맛이 계피향도 조금 나는것 같아요. 계속 입 안이 싸한게 쑥 맛이 오랫동안 남네요. 들고 다니며 먹기 편하게 작은 사이즈에 포장지가 앙증맞습니다. 단 맛도 강한 편이라 주재료를 살펴보니 꿀 이외에 기타 과당이라고 되있는데 성분표시가 좀 애매해서 별 하나 뺏습니다. 설탕은 안 넣었을거라 믿고 싶어요.ㅎ 진한 맛에 쑥 향이 좋아서 계속 꾸준히 먹어볼까 하거든요. 몸이 차가운 체질이라 면역력에 도움이 될까 구매했습니다.

#사용후기

자꾸 설사가 나는데 명현 반응일까요? 다른 분들은 괜찮은지 궁금하네요. 저만 그런게 아니라 아들도 먹고나면 설사난다고 안 먹을려고 해요. 쑥이 70%니까 진해서 그런가 싶어 오늘부터 물을 약간 타서 마셔볼까 합니다. 이거 먹고 배가 아픈건 아니고 까만색으로 설사가 약간씩 났어요. 어제는 자기 전에 하나 마셨더니 밤새 뱃속이 부글거리더라구요. 제 생각엔 몸속 나쁜것들이 배출되는거 같기도 하고.ㅎ 그렇담 너무 좋은거겠죠~ 믿고 마셔봅니다. 며칠 안되었기 때문에 좀 더 마셔보고 경과를 봐야할거 같아요~


부피는작지만포장도맛도깔끔하네요.먹어보고추가후기남길게요 | 환절기나 겨울에 몸이 차구 (기초 체온이 낮은 편이어서 계속 고민하던차였어요ㅜ) 여자한테 쑥이 좋다구 해서 그 전에는 쑥팩 같은거 틈틈히 하다가 쑥즙으로 구매했습니다~ 저는 두박스 구매했구 포장 상태 좋았어요~ 하루에 1~2개씩 생각날때 먹는데 저는 사실 쑥 자체를 즐기는 편은 아니어서.. 차갑게 먹는거랑 따뜻하게 먹는거 둘다 해봤는데 차갑게 먹는건 쑥 향이 제 개인적으로는 더 느껴져서 먹기가 힘들었어요~ 하나 먹는데 시간도 너무 오래 걸리고 힘들어서 따뜻하게 먹습니다~ 약간 쌍화탕에서 좀 더 진화된 느낌이라 따뜻하게 먹는게 훨씬 더 편하게 잘 먹어졌어요~ 파우치 형태라서 들고다니면서 먹기 편해요~ (아직 들고다니면서 먹진 않았지만 크기가 크진 않아서 아침에 들고가서 드셔도 좋을거 같아요~ ) 팩타입보다는 먹기 좋습니다.
일주일 정도 넘게 마시고 있는데 (사실 매일 먹어야 하는데 먹고 있는 즙이 많아서 .. 깜빡해서 이틀에 하나 꼴로 먹고 있어요 ㅠ) 좋아진건 요즘 매일 회사에서 발열 체크 하는데 매일 평귡 36.0도 였는데 36.4도까지 올랐어요~ 날씨가 점점 따뜻해져서 그런걸수도 있지만 쑥즙 덕으로 돌려보려구 합니다 ^^ ㅎ 그리구 확실히 턱에 뾰루지가 많이 안나요~ 요즘 마스크도 쓰고 건조해서 뾰루지가 한두개씩 올라왔었는데.. (그날 시기에는 두세개씩 올라왔어요.. )
확실히 좀 피부가 가라앉았어요~ 손발이 따뜻해지는건 아주 미미하게나마 느껴져서! 저는 꾸준히 데워서 먹을 예정입니다~ 전자레인지에 데워먹는거보단 따뜻한 물에 넣어서 마시는걸 더 추천해용!!


하루활력 내 몸이 따뜻해지는 시간 쑥, 70ml, 30팩손발이 항상 찬 여잡니다. 임신준비 중 쑥즙이 몸을 따뜻하게 한다고해서 구매했어요~

박스가 생각보다 작아서 놀랬어요. 양도 적긴해요. 맛은 한약에 꿀탄맛. 조금 쓰네요.
대신 개별포장 깔끔하게 잘 되어있고 성분도 대부분 국산이 마음에 들어요.
오늘부터 먹기 시작했으니 일주일 후 후기 남기겠습니다.


하루활력 내 몸이 따뜻해지는 시간 쑥, 70ml, 30팩즙에 빠져 이것저것 사봤어요.
쑥향보다 한약재 맛보다 세네요. 먹을만해요.
이틀 먹어봐서 효과는 잘 모르겠고 꾸준히 먹어봐야겠어요.
디자인이 산뜻하고 이력추적 시스템 붙여 있어서 제품관리가 엄격한거 같아 신뢰가 가네요. 천호식품 대표님 초심을 잃지 말아주세요~~


 

하루활력 내 몸이 따뜻해지는 시간 쑥 상품구매


The post 훈녀 옷 추천|하루활력 내 몸이 따뜻해지는 시간 쑥 몸.손.발 appeared first on 가보쉬닷컴.

 

 

반응형

'좋은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립스틱 3.5g  (0) 2021.05.10
LED 미러볼  (0) 2021.04.30
자동물빠짐 식기건조대  (0) 2021.03.26
주니어 카시트  (0) 2021.03.24
태반 에센셜 마스크팩  (0) 2021.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