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아라드라마

비타 D+

여바라 2021. 7. 1. 10:49
반응형

건강식품 로보카폴리 NEW 비타 D+
7% 13,140원에서
12,11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05원 적립 가능합니다.

로보카폴리 NEW 비타 D+ 상품구매


말 안듣는 아이 설득하기 효자템~! | ☞ 구매동기
병원에서 비타민을 경험한 후 비타민을 너무 찾아서 가성비 차원에서 대량으로 구매~

☞ 상품평
일단, 맛있다!
어른이 먹기에도 맛있다!
아이가 먹기에는 얼마나 맛있을까..
처음 이 제품을 주고 아이가 하루에 비타라는 말을 수백번 한듯 하다…
자다가 잠꼬대로도 비타라는 말을 했을 정도…ㅠㅠ
뽀○○ 제품에 비해 덜 딱딱하고 크기가 작다.
단맛은 더 강하다.. 뽀○○ 제품이 신맛+단맛이라면 이 제품은 거의 단맛에 가깝다.
그리고 단단하지 않아서 아이가 금방 깨물어 먹는다.
18개월에 처음 먹었을땐 한개 주면 다 먹는데 10분이상 걸렸다.
지금은 1~2분 정도 소요되는듯 하다..
입에 넣으면 바로 깨물어 먹을수 있을 정도의 단단함이라고 보면된다..
절반정도 먹은 시점에 뽀○○ 제품으로 재구매했다.
사실 이런 제품이 영양소를 기대하고 구매하는 건 아니지만, 어쨋든 그건 비타민 7가지가 들어있다고 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하는 엄마마음으로…ㅎㅎ
최대한 적게 주는게 더 아이를 위하는 길이지만..
비타민 없이 아이를 설득하기란 여간 어려운일이 아니다..^^;;
옷 안입으려고 할때.. 어린이집 안간다고 할때.. 안씻을려고 할때.. 밥 안먹을려고 할때.. 등등..
비타민 준다고 하거나.. 안하면 안준다고 하면 효과 직빵~!
어쨌든, 아이 있는 집 필수품이지 않을까 싶다~^^

☞ 추천
★★★★☆


맛있어요 | 무료배송이고 가격이 다른것 보다 싸서 사게 되었어요
어린이집 아이들 꼬실때 필요한데 캔디나 초콜릿으로 많이
유도했는데 비타민으로 써 보려고 주문했어요.
예전에도 아이들이 비타민캔디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그냥 캔디보다는 몸에 좋을거 같아서 이걸로 행동에 대한 보상차원으로 잘 써보겠습니다
맛도 좋고 어른이 먹어도 먹을만 하네요
알갱이가 좀 작은느낌?

아이들이 느므 좋아하네요. 인기짱입니다


로보카폴리 NEW 비타 D+, 500정, 1개딱 15갤 됬어요
여지껏 애기애기라고만 생각해서
이런 비타민 약국에서 줘두
안먹이구 버렸었는데
어쩌다 함 먹여보니 .. 오매 ..
먹는법은 어떻게 알았는지
안삼키구 쪽쪽 잘녹여먹네요;;

약국에서는 항상 뽀로로랑 시크릿쥬쥬
요런거 주든데 맛이 다 똑같아서
포장지만 바까서
인기케릭터는 더 비싸게 받나부다 …
하구 젤 싼거루 주문해봤어요

비타민 디 도 포함되있다길래
옳다쿠나!!!!! 했더니 ..

맛이 조꼼 다르네용
비타민디 플러스라 그른건지?

그리구 확실히 다른 제품에 비해서는
크기 작아요 . 작은게 맞아요

이미 개봉을 해서 하나 주워먹엏으니
반품은 안되서 ..
일단 … 낼 애기가 잘먹음 다 맥이고
아님 .. 애기친구들한테 뿌려야됴. …?


로보카폴리 NEW 비타 D+, 500정, 1개우리어린아이들이 뽀로로도 좋아하지만 폴리도 좋아하는 친구들도 있죠..현재 어린이집교사로 일하고 있는데 아이들에게 비타민을 주면 너무좋아하죠..
그래서 마트가면 조금씩샀는데 이번에는 대량으로 구매를 해보았어요.빈껍질이 있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저는 빈껍질이 없이 다 들어있네요..유통기간도 길고 넉넉히 사용해도 될꺼같아요.♡


로보카폴리 NEW 비타 D+, 500정, 1개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저렴한 가격에 잘 구매한거 같아요
색깔은 파란색이 더 만힝 들어 있고 분홍이 적게 들어 있네요
기존 약국에서 받는거보다는 크기가 작긴 하지만 여러개 먹는 아이들의 특성상 차라리 더 나은거 같아요


 

로보카폴리 NEW 비타 D+ 상품구매


The post 말 로보카폴리 NEW 비타 D+ appeared first on koreameta.

반응형

'날아라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멘트 믹서 완구  (0) 2021.07.07
오버핏 후드티  (0) 2021.07.02
LG전자 그램15 노트북  (0) 2021.05.22
추억의 고전 게임기  (0) 2021.05.14
스네일 마스크 시트  (0) 2021.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