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아라드라마

추억의 고전 게임기

여바라 2021. 5. 14. 07:41
반응형

콘솔,휴대용게임기 가정용오락실게임기 올인원 추억의 고전 게임기
에서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가정용오락실게임기 올인원 추억의 고전 게임기 상품구매


가성비에 화질, 게임 다 만족 추천요 | 원래 20만원대 월광보합 레트로게임기가 집에 있는데, 써브로 저가형으로 이거 구입했습니다. 아이들 마음 놓고 사용하기도 하고 어디 놀러갈 때 가지고 다니기도 편한 게 있었으면 해서말입니다. 주문하고 총알같이 배송받았네요..

우선은 화질부터 평가하자면 아주 좋지도 않고 그렇다고 나쁘지도 않습니다.
딱 레트로감성 느끼기에 적당할 정도라고나 할까…
원래 게임기 화질은 사서 첨 뜯어볼 때나 신경쓰지 사용하다보면 화질 전혀 신경 안씁니다. 플레이하느라고 화질 신경쓸 시간 없음요.

변환기를 사용하면 화질이 더 좋아진다고 해서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우선은 변환기 없이 게임기본체만 사보고 나서 그때 다시 결정하기로 했는데 이유는 만약 같이 샀으면 배송비는 절약하겠지만 화질만족이 변환기가격보다 작다면 돈 아까울 것이니까요. 같이 안 사길 잘했슴다. 하하하 돈 굳었네요. 인생이 뭐 게임 아닙니까. 그냥 이 정도 화질이면 만족입니다. 집에 있는 월광보합 비싼 녀석도 화질은 뭐 이거 하고 큰 차이가 없네요ㅠㅠ 레트로게임이라는 것 자체가 요새 나오는 게임들이 화질이 너무 좋아서 그렇지 옛날에는 다 이 정도였고, 이 정도 화질로도 정말 재미있게 놀았다고요!!

게임 종류는 중복이 있네요. 620가지라고 하는데, 실제로는 대략 보니까 한 500가지 정도는 되는 것 같네요. 계산기로 두드려보니 게임 한 개당 60원 주고 산 셈입니다. 헐,,, 이 가격 실화인가요??? 근데, 집에 있는 게임기도 종류는 무진장 많은데 막상 자주하는 게임은 몇 가지 안에서 돌고 돕니다. 사람이 원래 그래요. 저만 그런게 아니라 앞집 옆집 애들 아줌마 아저씨 다 그래요… 무조건 많은 게 좋은게 아니라 좋은 게임이 있냐 그게 관건인데,, 마리오3, 보글보글, 남극탐험, 써커스, 콘트라, 갤러그, 테트리스,,,, 레젼드는 다 있네요. 햐햐 좋습니다.
이거 이거 좋네요. 게임기 잘 사서 잘 즐기고 있습니다.


그냥….. | 팩 게임기 : 29,700원
HDMI 변환기 : 24,900원
HDMI 케이블 : 4,900원
————————————
TTL : 59,500원
* 전원은 휴대폰 USB 충전기 대체 가능

9살 아들 방학 기간동안 할머니댁에서 보내기로 했는데 신종 코로나로 인하여 외출이 안되니 실내에서 할 수 있는 놀이를 고민하다 어릴적 삼남매가 즐겨 했던 겜보이가 생각나서 하루종일 검색하고 고민하다 이 제품을 할머니댁으로 보냈습니다.

|8bit 저사양이라 기대는 안했지만 화질이 정말 좋지 않습니다.
색이 선명하지 않고 3D도 아닌데 물체가 이중으로 겹쳐 보이는 현상이 있어 눈이 매우 피로합니다.

|2p 모드가 있는데 실행이 안됩니다. ex) 버블버블2

|중복 메뉴가 많은데 같은 건 삭제해줬음 좋겠습니다.

|한글 목록 리스트는 제품 출고시 동봉해 주신다고 본문에 적혀 있는데 왜 안보내 주시나요? 다른 분 리뷰를 보니 안 보내 주신게 이번만은 아니시던데,, 한글 목록 리스트가 없으니 찾기가 매우 번거롭습니다.

아이와 삼촌이 매일 ‘스노우 브로스’에 빠져 있다고 하네요.
어릴적 명절만 되면 오락실에서 ‘스노우 브로스’ 한다고 하루종일 시간을 보내다 친정엄마한테 혼났던 기억과 부모님이 겜보이를 사주셔서 서커스, 남극탐험 등 삼남매가 순서를 기다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기억들이 떠올라 잠시 추억에 빠져 피식 웃음이 났습니다.

품질 좋은 레트로 게임기 6~70만원대 사용해 보니 진짜 좋더라구요.
|이 제품은 가격만큼 품질과 비례 합니다.

신종코로나로 집에만 갇혀 있는 아이에게는 좋은 선물이자 추억이 되었습니다.


가정용오락실게임기 올인원 추억의 고전 게임기, 01_팩게임기상품평 쓰는거 귀찮아하는데 새로 게임기 구매해야해서 검색하다생각나서 남깁니다…!
작년 산타선물로 구입했는데 우선 아이는 엄청 좋아했어요

사용후기
-일단 일회용? 인가 했네요

처음 틀었을때 2p안되서 남편이 기기 뜯어서 수리했어요
(선연결이 미흡! 접촉이 안되어있었음)

연결성공되서 일주일에 한두번정도 게임하고1월말쯤 이제 본체가 안되네요
결국 아빠출동! 또 열어보니 이번에도 선 납땜이라하나요? 그 부분 또떨어져있어 접촉이안되네요!
기기를 던지지도않았고 쓰면 아이가 신주단지 모시듯 잘 정리했는데
결국 쓰레기행~~~~

결국 게임기 게임기 노래를 불러 좋은거 사주려고 살펴보고있어요

그리고 게임 목록이 영어라 당최 뭔게임 인지 몰라 하나씩 다 들어가봐야해요
잘못들어가서 나가려면 본체에 있는 버튼 눌러야해서 번거롭고
티비와 본체연결선이 짧아 티비바로앞에서 게임해야해요


가정용오락실게임기 올인원 추억의 고전 게임기, 01_팩게임기파리투나잇~~~~~~~~

3/27구매했는데 드뎌 연결성공 했어요

hdmi변환기 연결했는데 no signal떠서 판매자분 연락드렸더니

고속충전기 때문일수 있다고 하셔서

5v충전기 두 개 사서 변환기와 게임기본체에 각각 연결했더니 바로 되네요

판매자분이 응대를 넘 잘해주셨어요

참고로 전원 연결선이 넘 짧아서 2구콘센트 연결했습니다


가정용오락실게임기 올인원 추억의 고전 게임기, 01_팩게임기배송도 완전 빠르고 오자마자 설치했는데
바로 연결되고 화면도 안 깨져용!!!!
남자친구가 완전 좋아하네용ㅋㅋㅋㅋㅋ
집콕하기 아주 좋은
무조건 추천합니다!!! 꼭사세옹!! 즐겜!
하나 아쉬운건 같이 못하는게 많네용ㅜㅜ
코로나 조심하세영~~~


 

가정용오락실게임기 올인원 추억의 고전 게임기 상품구매


The post 패딩 브랜드 추천/가정용오락실게임기 올인원 추억의 고전 게임기 아빠생일선물에 appeared first on 뱅가드.

반응형

'날아라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타 D+  (0) 2021.07.01
LG전자 그램15 노트북  (0) 2021.05.22
스네일 마스크 시트  (0) 2021.04.03
여성창업 박람회  (0) 2021.01.09
뜨는종목 재미있는 사기의 세  (0) 2020.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