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생각

쿠션 거실화

여바라 2021. 6. 22. 08:19
반응형

카페트,쿠션,거실화 쿠팡 브랜드 – 베이스알파 에센셜 소프트 쿠션 거실화 2p 세트
51% 18,900원에서
9,08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454원 적립 가능합니다.

쿠팡 브랜드 – 베이스알파 에센셜 소프트 쿠션 거실화 2p 세트 상품구매


좋아요 | 20.03.10 주문
20.03.11 배송 (쿠팡맨)

1. 바닥이 푹신하고 딱딱하지 않아요.

집에서 신는데다 실내용이라 가볍게 생각되지만
따져보면 꽤 오랜시간을 신어야 하는 거실화.

가장 불편한게 ‘뒤꿈치가 딱딱한 것들’이더라구요.
빠르게 발이 피곤해져서 나중에는
발바닥이 은근히 아프기도 했어요.

해서 무조건 바닥이 너무 딱딱하거나
뒤꿈치 쪽에 굽이 있는 실내화는 싫었는데
바닥이 딱딱하지 않아서 그게 좋아요.
또, 뒤꿈치 쪽에 쿠션이 더욱 푹신해서 편해요!

그러나 전체 실내화 바닥 두께는
얇지 않아서 그것도 훨씬 발을 편하게 해줍니다.
실내화 바닥이 너무 얇으면 그것도 되게
발바닥을 피곤하게 하잖아요.

1) 적당한 두께로 발을 받쳐주고
2) 뒤꿈치 쪽 쿠션이 발을 편하게 해주고
3) 딱딱하지 않은 바닥

요 세가지 덕분에
발이 엄청 편한 실내화를 겟 했습니다!

2. 색상 무난하고 좋아요.

실내화는 무조건 무난하고 자주봐도 안질리는
디자인과 색상이어야 하는 것 같아요.

그러면서도 젤 먼저 생각했던게
실내화 바닥 색깔이었는데

거실화의 특성상 자주 신는만큼 때가 탈 수 밖에 없는데
예전에 예쁘다고 실내화 발닿는 부분이
흰색인 거실화 샀다가 얼마 쓰지도 못하고
더러워서 빨았다가 실내화 분리되고?)
버린 적이 있거든요.

그 뒤로는
실내화 바닥 색깔이 때 안타는
회색이 젤 무난하고 좋은 것 같더라구요ㅋㅋ
이것도 아주아주 마음에 듭니다!

3. 크기 좋아요.

우리집 남자들 발이 보통보다 큰 편이예요
그런데 남자사이즈 280인 사람도 잘 커버하고
편하게 잘 신고 다니는거 보니
실내화 발에 안맞아서 안신으시는 발큰 남자분들도
잘 신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4. 가격도 저렴한 편이네요.

물론 다이ㅅ 같은데서 파는 아주 저렴이
제품보다는 약간은 비싼편이라고 할 수 있지만
발편하고 디자인 마음에 들고 사이즈까지 딱이니
가격이 비싸다고 느껴지진 않네요:)


저는 무엇보다 발 편한게 가장 마음에 듭니다!
이번에 2세트 구매했는데
다음에도 재구매 의사 무조건 있어요!


털이 안달라붙는 실내화를 찾았어요!!! | 적당한 가격에 괜찮은 제품입니다
색상도 그리 탁하지 않고 디자인도 심플하니 괜찮네요

쿠션감이 많지는 않고 뒤쪽 부분이 살짝 폭신해요

실내 자전거 탈 때 슬리퍼 신고 운동하려고 구입했어요
강화마루인데 많이 미끄럽거나 하지는 않네요

심하지는 않지만 고무 냄새가 살짝 납니다
하루 이틀 지나니 냄새는 다 없어졌어요

발 사이즈 245인데 작은 슬리퍼가 편하게 잘 맞네요
사이즈 두 개 짜리라 좋습니다

9,060원에 구입했어요


쿠션감 굿 마찰력 다소 미흡 | 매우매우매우 만족스러워요
거실실내화는 만져보고 사지 않으면 실패확률이 꽤 높은데
이거 진짜 제가 찾던 실내화에요!!!!!

냥이 두마리있어서 아무리 청소해도 바닥에 털은 무시못하는데
일단 실내화에 털이 달라붙지않아요. (이 점이 매우 만족!)

예전 실내화는 청소하기전에 실내화 바닥부분 돌돌이하고
시작했는데 이 실내화는 바닥에 털이 붙는 재질이 아니라
너무 좋아요.

폭신폭신 느낌은 아니지만 저는 폭신한 실내화를 찾던게
아니라서 좋아요!!
대신 밑창이 면?재질이 아니라서 걸을때 소리가 안나진않아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 보풀이 안생겨요!
받은 후 세탁해서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 신었는데~ 보풀이
안나서 너무 좋아요:)


딱 가격만큼의 거실화입니다. | 원래 맨발로 다니는 것을 좋아했었는데 출산 이후 발이 많이 시려워지고 산후풍이 와서 양말을 찾아 양말을 신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양말을 신다보니 양말에 자꾸 먼지가 묻는게 싫어져서 매번 빨래를 하는 것이 귀찮아졌습니다. 또한 베이비룸에 자주 왔다갔다 해야 하는데 먼지 묻은 양말로는 그럴 수 없어서 매번 아기를 든채로 양말을 벗는게 너무너무 어려웠습니다. 결국 생각한 것이 마침 호텔에서 가져온 일회용 슬리퍼가 있어서 이를 사용하였는데 이것이 바로 유레카였습니다. 처음에는 다소 미끄러웠습니다. 쿠션감도 너무 심한 편이어서 착화감이 만족스럽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2주 가량 사용하다보니 쿠션감도 좋아졌고 덜 미끄럽지만 여전히 약간 미끄러운 느낌이 있습니다. 더 오랜 기간이 지나면 나아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먼지가 잘 묻지 않는 것도 장점입니다. 여자 240mm 남자 270mm 외에 다른 사이즈도 있으면 좋겠습니다


쿠팡 브랜드 – 베이스알파 에센셜 소프트 쿠션 거실화 2p 세트, 그레이, 챠콜, 240mm, 270mm쿠팡브랜드 쿠션 거실화를 구매를 했는데 가격도 착하고 화면으로 볼때는 너무 좋아보여 선택을 했는데 역시나 딱 가격만큼!

차라리 조금더 비용이 있더라도 세심한부분에 신경을 썼다면 참 좋았을텐데 거실화 바닥부분이 딱딱하니 잘못하면 미끄러질수도 있을것 같아 아쉽네요.

소프트쿠션도 발바닥 전면 쿠션감이 있었음 좋을텐데 왜 반만 있는지.
좀더 좋은 거실화를 찾으신다면 이건 비춥니다.

어디 행사장이나 일회성 실내화로 사용하신다면 모를까 화면과 모습은 같아도 실제는 영 기대 이하라 저는 별롭니다.
좀더 가격이 있더라도 좋은걸로 구입하시는게 결국 돈을 아끼는거네요.


 

쿠팡 브랜드 – 베이스알파 에센셜 소프트 쿠션 거실화 2p 세트 상품구매


The post 혓바닥백태/할머니선물 – 베이스알파 에센셜 소프트 쿠션 거실화 2p 세트 털이 appeared first on 뱅가드.

반응형

'좋은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라이너 0.4ml  (0) 2021.06.29
체크 커플 잠옷 바지  (0) 2021.06.26
2018년 아이패드 프로  (0) 2021.06.11
요가매트  (0) 2021.05.29
모직 하프코트  (0) 2021.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