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된사랑

미끄럼방지매트대형

여바라 2021. 5. 29. 00:13
반응형

욕실매트,발판 코지매트 미끄럼방지매트대형 (120 x 200 cm)
에서
34,7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735원 적립 가능합니다.

코지매트 미끄럼방지매트대형 (120 x 200 cm) 상품구매


욕실보다는 대자리,돗자리 대용으로 적합한 제품 | 몇달을 살까말까 고민하다 드뎌 주문해서 제가 직접 화장실에 깔았습니다~~줄자로재고 부분적으로 나눠서 자르고 생각보단 잘 마무리하긴했는데 좀 힘들긴했어요~그리고 대형하나로 화장실 하나밖에 못했어요 다가구주택이라 화장실이 작은편인데도 대형으로 한군데밖에 못했네요~그래도 주로 사용하는 곳은 충분히 다 깔았으니 다행이고 무엇보다 아직 애들이 어린편이라 화장실에서 잘 넘어지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신발을 없애고 맨발로 들어갈수있게 미끄럽지않은 매트를 깔았어요~~~

신발을 잘못신었다거나 신지않고 그냥 발바닥으로 끌고 가려다 넘어지는데 혼내켜도봤지만 안되겠다싶어 매트를 깔았지만 깔고나니

청소를 어떡해 해야되나 걱정이되더라구요 환기를시켜서 빨리 물기를없애는게 관건일거같아요 안그럼 매트를 깐 의미가 없을꺼같네요 물때끼고 곰팡이 생기면 안되는데ㅡㅡ… 그리고 욕조가없는화장실에서 결국 바닥에서 머릴감아야하는데 머리카락 처리를 어떡해해야할지 고민좀 해봐야겠어요~~

더 사용후 다시 자세한 후기 남겨볼께요~~^^

이틀후 후기 남겨요 매트깔고 그날 저녁 아이들까지 샤워후 다른 화장실을 쓰면서 확인한결과 매트를 들어올려 화장실바닥을 만져보니 아직도 물기가 마르지않았네요 마를수가없겠죠~~몇만원 투자한 의미가없을꺼같은데 매트도 그렇지만 매트 들어내고 바닥도 빡빡 청소해야할것같아요ㅜㅜ 매트도 어떡해 물때가 낄지 모르겠어요~


욕실보다는 데자리,돗자리 대용으로 집안에서 활용하기 | 로켓배송으로 제품을 받고 밤샘을 한지라 잠시 눈을 붙이고 나서
포장을 뜯으니 조금 당황 했습니다.
바닥에 닫는 부분이 밀착형이라…
제품이 튼튼하지 않고 물컹거리며 마치 스치로폼을 만지는 느낌.
욕실에 깔면 분명히 물빠짐이 더딜것 같아 반품 신청을 상담하고
반품할려고 두었는데 아내가 옥상 평상에 깔면 좋게다 해서 다시 반품철회를 하게됐음
나의 생각에는 물빠짐의 여유공간이 있어야 한다는 이론이다
욕실 매트이며 미끄럼 방지 매트이기에
그런데 미끄럼 방지에만 치우쳐 바닥에 물빠짐은 소홀 하게 만들었다.
타일에 밀착돼면 구멍마다 물빠짐이 더딜것이요
아무래도 더운 여름에는 냄새가 생길것이다
그래서 욕실 매트로는 합당하지 않는것 같다.

————사용후기——-

이제품을 욕실에 잠시 깔아보았다
물빠짐을 확실히 경험해보기 위해서
역시나….물빠짐이 그닥….
샤워후 한시간 지난후 급히 욕실로 들어가는데
이런~ 매트가 밀림 현상이 생겨다
얼른 걷어서 옥상에 올려서 건조후
옥상 간이 방바닥에 깔아 두엇다
요즘 옥상에서 화분이랑 채소를 돌보다
더우면 방에 들어가 이매트위에 누워는데
이거 완전 좋음,돗자리,대자리보다 훨씬 좋음
냉기도 안올라오고, 무더위에 장판과의 닫는 부분이 끈적임도 없고
대자리 처럼 딱딱하지 않고,체온저하도 안생기고 너무 좋음,
집안에 연세드신분이나 아이들이 있는 집에는 여름에 돗자리,대자리
대용으로 아주 좋음,,적극 추천합니다.
넘어져도 쿠션이 있어 연세드신분들이나 어린아이들에게 좋음…
그래서 추가 로 밝은 민트색으로 재구매….ㅎㅎㅎ
아무래도 강렬한 색상보다 시원하고 파스텔 톤이 방에는 잘 어울릴것 같아서…..
역시 잘 어울림, 보관도 편리, 세척도 편리해서 돗자리,대자리 보다 아주 좋음
대자리나,돗자리는 기온변화에 낮잠자다가 저체온이 생기지만
이 제품 위에서 낮잠을 자도 기온변화에
저체온증은 생기지 않는다는것이다.
그래서 나이드신분들에게 좋은 제품이다..
요즘은 거실도 타일로 인테리어 한다
카페트는 여름에 왠지 더워보인다
그러나 이 제품은 보기도 시원,사용에도 쾌적
너무 좋다…^^


코지매트 미끄럼방지매트대형 (120 x 200 cm), 그레이, 1개고양이가 화장실에서 점프를 해서 세면대에서 내려오길래
관절에 안좋을 것 같아서 구매했는데 인테리어 효과도 좋고 좋네용
물빠짐문제가 있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세탁기 물이 콸콸 쏟아져도 하수구만 잘 뚫려있다면 문제는 앖어요 다만 ㅎㅎ
마르지는 않네요 창문앞뒤로 다열어두고 선풍기도 틀어놓고 다니랴구요
완벽한게 어딨겟어요~
본래목적인 푹신함를 얻었고 생각보다 예쁘게 잘 잘려서
무척좋아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9월달에 샀고 10월달에 버렸어요 ㅠㅠ
이쁘기도 하고 욕실화 안신어도 되고 바닥이 차갑지 않아서 씻을때도 좋았거든요 ㅠㅠ
핑크색 물곰팡이야 아주 가끔 수세미로 들어내서 조금 비비고 사용하며
나름 만족했는데
고양이가 저걸 뜯어먹고 엑스레이에 씨티까지 찍고 초음파까지 했어요 ㅠㅠ
젠장 ㅠㅠ 그때 내다 버렸고 지금은 사용하지 않고 있슺니다 ㅠㅠㅠ


코지매트 미끄럼방지매트대형 (120 x 200 cm), 그레이, 1개밟는 느낌 좋아요 지압되는것도 같고 부드럽고. 자르기도 쉽네요. 화장실이랑 베란다에 깔았어요. 추가 구매예정입니다
화장실에 물청소시 먼지가 잘 안내려갈거같운데, 욕실 신발 없이 화장실 쓰는게 목적이라 그냥 잘 쓸거같습니다 ㅎㅎ


코지 미끄럼방지 매트 대형, 민트, 1개두번째 구매다
저번에 구매해서 옥상 작은 방에 깔아다
그런데 무척 유용해서 다시 구매를 했다
이 위에 누워도 찬기를 막아 주고
돗자리나 대자리 같지 않고 몸에 불편함을 주지 않아서
그래서 구매를 해서 돗자리,대자리 대용으로 활용한다
그런데 제품이 하자가 있는지를 몰랐다
오늘에서야 확인,금형에 문제가 있었던것 같다
밝은 색상이라 몰랐다
오늘 발견하고는 조금 아쉽다.
이 제품은 욕실 타일위에 깔아 두묜
물빠짐이 그닥 좋지 않다
샤워후 물빠짐이 잘 않돼서 급히 들어가면 밀림 현상도 생긴다
약간의 위험도하다
그러나 여름철에 차거원 바닦에나
옥상 평상이나 타일이 깔리지 않는
간이 주방 같은 곳에는 유용하다
특히 대자리,돗자리 대용으로는 너무 좋음
땀도 안차고 기온차에 한기도 안느끼고 ….
거실에 카페트는 여름에 좀 그렇지만
이걸 깔아두면 너무 좋음
잠시 낮잠을 자도 냉기같은게 느껴지지 않고
급속히 저체온도 막아준다.
특히 연세드신분들이나 어린아이들이 있는 집안에 아주 유용하다


 

코지매트 미끄럼방지매트대형 (120 x 200 cm) 상품구매


The post 여성트레이닝팬츠/코지매트 미끄럼방지매트대형 (120 x 200 cm) 욕실보다는 appeared first on 픽스기어 멜.

반응형

'참된사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가 필라테스 상하의 세트  (0) 2021.06.03
수저통세트  (0) 2021.05.31
피지제거기 10종  (0) 2021.05.07
레버화일 A5  (0) 2021.04.24
야광노리개  (0) 2021.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