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풍경

점보형 고양이 화장실

여바라 2021. 5. 24. 12:45
반응형

화장실 펫토리아 빅사이즈 력셔리 점보형 고양이 화장실
7% 16,150원에서
14,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745원 적립 가능합니다.

펫토리아 빅사이즈 력셔리 점보형 고양이 화장실 상품구매


울 냥이가 바로 사용해주셨습니다 | 심성곱고 착한 우리첫째아들과 가족으로 함께
동행을 시작하던첫날 똑같은 화장실 두개 (핑크,블루)와
다른 대형평판형 화장실4개를 구매해서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는 점보화장실인데
이번에 임보중인 아가냥님들이 우리집에 머물면서
화장실마다 모래장난을 치는통에
우리아들들의 눈초리가 무서워 하나 더 구매 하였습니다^^♡

*기호성:일단 박스부터 관심을 갔기 시작하면서
새 화장실 내려놓는순간 들어가보고 앉자보고
누워보고 할 만큼 좋아 합니다

*크기:점보답게 일반 평판형보다는 좀더 크고 넓었으며
높이 (뚜껑 포함) 또한 높아 어느정도
대소변보는것을 가려줄정도의 크기 입니다 (우리첫째아들5kg,우리둘째아들4.6kg.우리막둥이아들4.8kg)

*재질:재질은 플라스틱인데 위 상판뚜껑이 좀 약하면서
딱 소리나게 만물리지않았지만 그부분은 손으로
똑닥이단추 잠그듯이 힘주어 누르면 되기때문에
패스했습니다. (예전보다는 재질면에서 약해진듯!!)

*기타:사용하고 있는 모래를 부어주었더니 들어가서
대소변을 보길래 삽으로 떠보니 잘 들어집니다
또한, 사용하시기전 전용 탈취제
(저희집은 바이오클릿 캣 사용중)를 분무해서
닦은후 사용하시면 탈취,소독,살균에도 도움되실 겁니다


사막화방지를 기원. 크고좋습니다 | 완전 만족하는 상품입니다
크기는 상세페이지에 나와있는 그대로입니다

사실 울 냥이가 이제 뚱냥이가 되어서 기존에 사용하던 화장실이 넘나 작았어요
항상 불편하게 볼일을 보던 울 냥이가 불쌍해서 얼른 구매
이렇게 커질줄몰랐는데…어느 새 이렇게 커져버렸는지 ㅎㅎㅎㅎ

울 냥이가 들어가기에는 사실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닙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것보다는 크지만
그래도 아주 넓지는 않습니다
이러면 울 냥이가 얼마나 뚱뚱하고 커다란지 ……하실텐데요…
그래도 어릴때는 쪼꼬미였습니다 ㅎㅎㅎㅎ
저의 프로필사진에 나와있습니다

그래도 이뿐 울 냥이 거리낌없이 아주 잘들어가구요
오자마자 볼일을 봐주시네요
집안에 새로운 물건 들어오는거에 아주 민감한 아이인데도
가리지 않고 사용해주어서 그저 감사할때름입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위에 뚜껑부분이 안으로 들어가있는 구조라서 확실히 예전보다 모래가 덜 튀어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만족하는 상품입니다


조립할때 조심조심히들 하시길… | 처음에 뚜껑이 안 맞아서 반품해야하나 했는데
어떻게 하니까 딱 맞네요. ㅋㅋ반품할뻔했네요.
사개월 어린이고양이 둘이 들어가고도 남네요.
개방형이 좋은데 두부모래는 그게 여름이라 같이 부패하고 눈꼽도 너무 자주 생기길래 벤토나이트로 바꾸고 나니 애들이 더 선호해서 좋지만 사막화 때문에 고민하다가 모래 안튀는 걸 생각하고 샀거든요. 색은 별로지만 애들은 좋아하네요. 사막화는 좀 나아지는 것 같기도요.. 가격대비 좋네요. 근데 가장자리 움푹 파인건 불편해요. 자잘하게 뭉차 모래도 거르고싶은데 숟가락 하나 버리는셈치고 파내야될 것 같아요ㅜㅠ


펫토리아 빅사이즈 력셔리 점보형 고양이 화장실, 그레이, 56 x 43 x 29 cm쓸만하네요…
다만, 쪼꼬미 아깽이라 화장실 넓이도 좀 널널하고 높이도
아깽냥이에 비해 좀 높더라구요^^;;
근데 윗뚜껑과 바닥을조립할때 좀 힘드네요…
부러뜨릴까봐 조심조심 하겠더라구요….
울 아깽이가 모래화장실을 좀 낯설어해서 그런지
모래화장실에 넣어보니깐 자꾸 나올려 하더라구요..
언젠가는 적응하겠죠 뭐….
품질은 괜찮은것 같아요


월드펫 점보형 고양이 화장실, 브라운, 56 x 43 x 29 cm7년째 함께한 럭키군 장실을 좀 큰걸로 바꿔주고싶은 마음에 뚜껑없는걸로 구매했어요 아직 사용은 하지 않았구요 사진처럼 모래위에 턱하니 누워서 즐기고 있네요 ㅎㅎ
뚜껑은 잘맞고 좋은데 바닥이 완전 평판은 아니고 가장자리쪽이 약간 파여있어요 아직 오줌조차 싸지않아서 잘모르겠지만 불편하면 다시 상품평 올리겠습니다.
매일 럭키장실에서 상체는 내밀고 쉬야했는데 이젠 편하게 볼일봤으면 좋겠네요^^
참고로 저희 럭키는 7~8키로 정도 나가고 좀 큰편이예요 장실이 크기가 넉넉해요~^^


 

펫토리아 빅사이즈 력셔리 점보형 고양이 화장실 상품구매


The post 벌키스웨터:펫토리아 빅사이즈 력셔리 점보형 고양이 화장실 바로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반응형

'마음풍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박즙  (0) 2021.06.08
아쿠아 컵  (0) 2021.05.27
전기포트 조그 티 마스터  (0) 2021.05.12
코알라 배낭2 25L  (0) 2021.05.04
냉동파인애플  (0) 2021.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