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개쟁이

마시멜로공

여바라 2021. 5. 6. 18:59
반응형

실내대형완구 아하토이 아가랑 마시멜로공 약 200p
16% 11,290원에서
9,44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472원 적립 가능합니다.

아하토이 아가랑 마시멜로공 약 200p 상품구매


키즈카페 안부러운 솜사탕볼~ | 11개월 아기랑 놀아주려고 구입했어요
탄탄놀이매트 구입해서 거기에서 놀아주려고 해요
우선 미니노어 욕조에 담아보니 거의 차구여
욕조 뒤집어서 공 빼고 저에게 주는 놀이 좋아하네여
공 사이즈가 아기가 입에 넣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제 입에도 안들어갈 안전한 사이즈에여
이거보다 더 큰 사이즈 구입하는 분들도 계시던데
탄탄매트 오면 넣어보고 추가구매 고민해보려구여
색감이 너무 이뿌구요
수량은 203개 왔어요^^

세탁은 새탁망에 넣고 베이킹파우더 살살뿌려
표준코스로
세탁: 적은때, 헹굼: 3회, 탈수: 섬세, 물온도: 찬물
로 했더니 58분 가량 걸렸구요
묻어나는건 없었어여
물기는 거의 없었지만 목욕타월로 닦았어요
간혹 공에서 냄새난다는 분들이 있던데
제가 받은 건 괜찮았어요~

아기도 좋아하고
공 치우는게 일이지만 잘 산것 같네요

오늘 탄탄놀이매트가 왔는데…
사이즈는 대.인데 200개가 저렇게 차네여..
추가로 더 사야겠어요^^

전 이거 추천해요~


예쁜 파스텔볼

❤

|

♦

추가후기 2탄

♦

2020.03.29

냄새부분!
처음엔 공 갓 뽑은(?) 냄새 나요~
세척하고나서도 무조건 나더라구요

✔

근데 그건 어디꺼를 사던 소재상 비슷한 것 같아요

저는 세상 쫄보맘이라 냄새는 며칠 빼긴 했는데(그냥 방치ㅋㅋ)
지금은 아무냄새 안나요ㅋㅋ
아무냄새 안난지 오래됐어요~~

마치 튜브 사면 냄새 첨에 나다가
갖고 놀다보면 냄새 안나는, 그런거랑 비슷하다고 생각하심
될 것 같아요

요즘 애기한테 주세요~하면 공줘요 넘귀여웡

❤❤❤


ㅋㅋ 잼나게 공놀이 하세요^^*
————————————————————————-

♦

추가후기

♦

2020.02.21
아기 10개월인데 공놀이 엄청 좋아해요
공도 던지고 공잡고 박수치고 꺄르르
자주 세척 못하다가
일회용 수세미에 아기 바디워시 사용해서
닦고 헹구고 수건으로 닦았어요
생각보다 오래 안걸리고 좋아요

첨엔 베이킹소다 넣고 세탁기 돌리고
그 후부터는 바디워시로 닦는 게 더 낫더라구요
잘 샀어요ㅋㅋ
———————————————————-

사이즈 작다는 후기가 많아서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었어요ㅋㅋ 딱좋아요!
무늬는 흰공에만 있고 다른 색 공에는 없어요
투명 100개 더 살까 고민되네요(투명 넘이뿐듯)
아 그리고 세어보니 197개였어요ㅋㅋ

✔

세척법
대부분 베이킹소다 넣고 세탁기 돌리시길래
저도 그렇게 했는데 (찬물, 적은때, 헹굼2회, 섬세탈수)
베이킹소다는 식용으로 했어요
(이유식채소도 식용 베이킹소다써요)
그리고 세탁 후에도 간간히 묻은 게 보여서
하나하나 아기물티슈로 닦았어요.

✅

담번에 추가로 사면 세탁기 패스하고
그냥 욕조에 놓고
아기바디워시로 닦으려구요^^


사진 예쁘게 찍어주고 싶은 저는 만족합니다 | 8개월 아기랑 놀아주려고 구매했어요.

일단 로켓배송이라 바로 다음말 받아 너무 좋았고, 받자마자 다른 분들처럼 세탁망에 넣고 베이킹소다로 세탁했습니다.
그런데 저는 베이킹 소다를 너무 많이 넣었는지 아니면 공 상할까봐 가장 빠른코스인 울세탁 코스로 해서 약해서 그랬는지 베이킹소다 가루가 남아 있더라구요ㅠㅠ
그래서 그냥 표준코스로 1번 더 돌렸습니다.
두 번이나 세탁했는데 터진 것 없이 멀쩡합니다.

공은 사진에 보이듯이 하얀공에만 무늬가 있어요.
일단 파스텔 톤이라 사진으로 찍어주기 너무 예쁩니다!!

저는 따로 볼풀장을 사지는 않았고 아기 욕조에 넣어 놀아주고 아기 수영장에 넣어 놀아줬어요.
근데 저희 아기는 안에서 놀기보다 그냥 다 엎어놓고 쏟는 걸 더 좋아하고 사실 공에 그다지 관심이 없었어요ㅠㅠ

나중에 좀 더 크면 풀장 사서 공 더 넣어주면 좋아하려나 일단은 그냥 아기 사진 예쁘게 찍어준 것에 만족하려구요.


불량 3개빼고 괜찮음. | 기존에 원색공있었고 양이 적어서 추가구매했어요.
색이 예뻐서 마음에 들어요.

불량공은 세개정도고 나머지는 괜찮네요.


미니볼풀장 완성! 가격 쿠팡이 제일 저렴해요 |

⭐

구입한이유: 돌쟁이아가 집에 미니볼풀장 만들어주려고
구입했어요 ㅋ

⭐

구입가격: 9700원정도 (타 소셜과 가격비교해보니 쿠팡이제일 저렴햇어요)

⭐

배송상태: 박스에 비닐포장되어 안전하게 배송되엇구요.

⭐

볼풀공 갯수: 대략200개라고 되어잇엇는데
생각보다 갯수가 적어보여 세어봣더니 정확히 198개 들어잇엇어요.

아이가 넘나 좋아해요
색깔도 파스텔톤이라 넘 이쁘구요~~~ㅋ
지금 1시간째 볼풀장에서 안나오고 노네요ㅋ
볼풀공이 아주 많은 느낌은 아닌데,
전 애둘이 쓸꺼라 적당한것 같아요ㅎ
혹시나 쓰다가 부족한듯 싶으면 투명볼풀공 100개정도만 추가구입해서 넣어주려구요.

⭐

볼풀공 세척 꿀팁: 볼풀공을 세탁기에 넣고, 베이킹소다를 분유스푼으로 3스푼정도 양을 넣은뒤, 세탁모드를 가장 적은 시간으로 설정하고 돌려주면 끝! 헹굼2번 +탈수1번 돌렷구요.
공의 찌그러짐이나 이런부분 전혀 없고~ 물기도 거진없어 전 바로 사용햇어요.

⭐

미니볼풀 사각 튜브는 쿠팡에 없어 다른곳에서 구입햇어요ㅎ
베스트웨이 사각풀장입니당ㅋ


아하토이 아가랑 마시멜로공 약 200p 상품구매


The post 봄 트렌치코트:아하토이 아가랑 마시멜로공 약 200p 솜사탕볼~ appeared first on 삼겨비 땡기는날.

 

 

반응형

'뜨개쟁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가락 링  (0) 2021.05.26
헬로키티 4겹 화장지  (0) 2021.05.21
항공모터 드라이기  (0) 2021.04.04
문틀 철봉 프리미엄 C-303  (0) 2021.04.02
홑겹매트리스커버 슈퍼싱글 세트  (0) 2021.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