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기쁘게

달력 클립보드 소형

여바라 2021. 4. 27. 13:37
반응형

보드,게시판,칠판 핀스 메모시트 달력 중형 클립보드 소형 + 스케줄 소형
에서
6,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345원 적립 가능합니다.

핀스 메모시트 달력 중형 클립보드 소형 + 스케줄 소형 상품구매


기대 안했는데 퀄리티 매우 좋음. 만족 | 올해 학교에 복학도 하게되고 부모님도 캘린더에 일정 적으시는데 매번 작은 캘린더 보는것보단 자주 보이는 곳에 크게 붙어있는게 좋을것 같아서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이거 사용하시려면 보드마카는 필수입니다 전 스테들러 보드마카로 조금 연하긴 하지만 만족스럽게 사용중.

○ 제품 평가
우선 배송 받고 물건 받아보니 첫번째 사진과 같이 말려서 왔습니다. 이런식으로 오면 포장 뜯어서 펼치려 해도 계속 말리고 붙일때 불편할것 같아서 걱정했는데 두번째 사진처럼 말린형태로 안되돌아가네요. 여기서 일단 만족 ㅎㅎㅎ
그리고 두번째 사진 왼쪽윗부분 보시면 휴지심마냥 심이있어서 배송중에 구겨지거나 접힐일이 없을것 같아요. 저는 구겨짐이나 찍힌거 하나 없이 잘 왔습니다.
세 장 다 붙이려고 했는데 냉장고 문에 물꺼낼수있게 되있는 부분때문에 공간이 부족해서 김치냉장고에 붙이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크네요. 여기다 붙인게 더 만족스러워서 오히려 다행.
스티커마냥 얇은 비닐 떼어네서 붙이면 되는데요. 설명에는 스티커 뒷면에 붙이고 떼어내라는데 항상 느끼지만 이런 스티커로 떼어내려 해봐도 언제나 안떼지더라고요. 그냥 손톱으로 살살 하다보면 둘이 떨어지는데 그사이에 손톱넣고 떼어내면 됩니다. 첨엔 둘이 착붙어있어서 어려웠는데 한장해보니 쉽네요. 팁을 드리자면 윗쪽 모서리부분 벌려서 윗쪽 비닐 다 떼어낸 뒤 붙일부분에 붙여두고 나머지부분 아래로 쭉 떼어내면서 붙이면 되게 편해요. 그리고 정말 잘 붙어요. 잘못 붙여도 완전히 다붙인거 아니라면 떼었다 붙였다 계속 해도 접착력 문제 없어요. 이부분에서 정말 맘에 들었음. 다만 비닐 떼어낼때 빨리하려고 팍 잡아댕기면 시트 구겨지니 천천히 하세요.
3,4번째 사진이 붙이고 난 뒤 촬영한 사진입니다. 되게 깔끔한 디자인이라서 잘 어울리네요.
보드마카로 써본결과 잘 써지고 잘 지워집니다. 월, 주, 일 전부다 있어서 필요한 용도로 잘 쓸수 있을것 같아요. 달력 하나만 있었어도 만족했을것 같습니다. 곧 복학할텐데 일정같은거 적어두고 요긴하게 쓸 수 있을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요약
붙이는 난이도 – ☆☆☆☆☆, 매우 쉬움. 초등학생이 붙여도 쉽게 붙일수 있을것 같음.
접착력 – ★★★★★, 휴지로 보드마카 지우면서 시트 표면 닳을때까지는 안떨어질것 같음.
테이프 같은거 붙이면 가장자리부분 시간지나면 뜨는데 이건 시간지나도 가장자리 안뜰것 같음.
디자인 – ★★★★☆, 디자인이 정말 깔끔함. 정말 괜찮은 디자인인데 좀만 이뻤으면 싶음 ㅠㅠ
가성비 – ★★★★★, 이정도 퀄리티면 가성비 좋다고 생각듦. 오프라인에서 이런거 훨 비쌀듯.
종합 – ★★★★★, 달력만 쓸만할것 같았는데 의외로 대만족. 깔끔해서 안지저분해보이고 실용적.

■■■3달 후기
되게 유용하게 사용중입니다. 달력자주쓰시면 잘보이는곳에 붙여두시면 좋아요!


어지간하면 요런글 안쓰는데 너무좋아 후기남겨요♡ | 배송은 빨랐고 아이 새학기에 필요한 리스트나 그날그날 잊지말아야 할 메모 적으려고 구매했어요.
코팅지처럼 투명한 제품이라 세개가 돌돌 말려왔는데 풀어보니 젤 큰거 중앙 상단 부분이 깔끔하지 않고 구겨져 있어서 조금 속상했네요. 쓰는 데는 문제가 없어 속상하지만 그냥 일단 쓰는 걸로…
당장 필요한 건 작은 두가지 제품이라 그것부터 냉장고에 붙여봤어요.
근데 테이프를 떼어내기 위한 스티커는 약간 의미가 없네요.
제가 잘못붙인 건지 설명서처럼 프린트 되지 않은 뒷부분 모서리에 붙였다가 필름지를 떼어내기 위해 벗겨내니 스티커만 지저분하게 떨어져요. 그래서 다시 설명서를 보니 모서리를 살짝 벗기고 안쪽에 붙여야하는 군요~약간 의미없는… 그냥 모서리 손톱으로 필름지 붙은 것 찾아서 그냥 벗겨냈어요. 생각보다 그냥 그렇네요.
냉장고에 이것저것 포스트잇 붙여논 것보다는 깔끔하긴 한데 생각보다 필름지가 아쉽네요.


싸고 구성 좋은 메모시트 | 무점착에 투명용지로 깔끔한 핀스 메모지♡
신혼살림이라 덕지덕지 뭐 붙는거 싫어하기도하구 깔끔하게 식단이나 집안스케쥴 정리할만한거 뭐있을까하다가 고르고골라 구매한 핀스 메모지,달력 3장세트
한개만 사려다워낙 저렴하기도하고 분기별로 한번은 바꿔주려고 4세트샀습니당ㅋㅋ
일단 무점착이라 좋아요
접착제붙은 메모시트들은 떼어낼때 몇번씩 고생하는데 요건 그런게 전혀 없어서 좋구요
두번째로는 네임펜이나 완전 안지워지는 펜으로 적은거 제외하곤 스르륵 지워져서 고것도 맘에 쏙 듭니당
저흰 용도가 월별로 식단정리, 주별로 가족스케쥴정리라 지웠다 다시쓰고 해야하는데 냉장고에 촥 붙여서 한번에 보니 좋으네용
좋은상품 저렴히 살수있어서 좋았답니당 햅삐~♡


딱 원하던 거예요 | 가격 대비 구성도 좋고 쓸모도 있는 거 같아요! 뒷면은 스티커처럼 잘 붙어서 냉장고나 문 앞에 붙여두고 사용 중입니다! 평소에는 해야 할 리스트나 일정 같은 거 핸드폰에 정리하면서 지내서 없을 땐 불편함 못 느꼈는데 한번 구매하니까 계속 쓰게 되네요ㅋㅋㅋㅋ 눈앞에 매일 보니까 까먹지도 않고 잘 챙기게 되는 거 같아요ㅎㅎ 구성품에 보호지 분리 스티커도 있어서 보호지도 쉽게 분리할 수 있습니다!


핀스 메모시트 달력 중형 클립보드 소형 + 스케줄 소형, 중형(340 x 420 mm), 소형(227 x 320 mm)가족끼리 살아도 일정공유나 집안 행사, 병원예약 다 따로 관리하다가 요거 보고 하나씩 쓰고 공유하고 잇어요
아무래도 하루에도 몇번씩 들락 날락 거리는 냉장고 앞이다 보니
스케쥴은 생기면 바로 쓰고 지우고 할 수 잇어 편하구요
심플하고 깔끔해서 너무 좋아요

붙이고 떼기도 수월해서 냉장고에 붙인 찝찝함이 없어요

마커 사시려거든 좀 밝은색 사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 냉장고는 좀 어두워서 그런지
밝은색 한두개는 좀 사두면 좋을 것 같아요


 

핀스 메모시트 달력 중형 클립보드 소형 + 스케줄 소형 상품구매


The post 마른남자 봄 코디|핀스 메모시트 달력 중형 클립보드 소형 + 스케줄 소형 기대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

 

반응형

'오늘도기쁘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친타올3겹  (0) 2021.05.02
다이아몬드 월행잉  (0) 2021.04.29
배도라지 음료  (0) 2021.04.08
렌즈 세정액  (0) 2021.03.29
핸드폰에 자체 설정이 된 애니메이션 기능 끄기  (0) 2021.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