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흙속의연꽃

페브리즈 화장실용

여바라 2021. 4. 7. 12:23
반응형

방향제 페브리즈 비치형 화장실용 상쾌한 비누향 6ml x 2개입 + 상큼한 레몬향 6ml x 2개입
에서
18,28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914원 적립 가능합니다.

 

페브리즈 비치형 화장실용 상쾌한 비누향 6ml x 2개입 + 상큼한 레몬향 6ml x 2개입 상품구매


아주 약하게 나오니 좋은데 ㅋ 잘 못느끼겠어요. | 페브리즈 비치형 화장실용 상쾌한 비누향 6ml × 2 + 2 저는 화장실보다 우리 강아지 화장실로 사용하고있는 방에다 두려고 구매를 했어요.

저희집 화장실은 창문이 있어 문을 늘 열어두니 냄새는 거의 없는데 우리강쥐가 소변보는게 아무리 자주 패드갈고 깨끗히 한다고 해도 완벽하지 못하니 냄새가 나는데 뭐 저희야 늘 함께 살다보면 코에 익어 잘 모르지만 그래도 가끔 확연히 냄새가 좀 많이난다 할 그런날도 있기에 페브리지 뿌리는것도 또 강쥐들 소변본뒤 냄새제거 하는것도 사용을 해봤지만 이것도 순간적이지 오래가지 않고 계속 뿌릴수는 없고 하여 비치형으로 조금 도움을 낼수 있을까하고는 구매를 한 목적이랍니다.
일단 페브리즈 비치형 두개가 하나는 비누향 하나는 레몬향 이렇게 두가지 내용물이라 각각 하나씩 오픈을 해봤어요.
딱딱한 케이스에서 빼내어 뒷쪽 파란색 버튼형을 누르면 이게 구멍을 내면서 슬슬 냄새가 아주 약하게 나오더라구요.
청ㄷㅁ은 이게 냄새가 나는지 몰라 흔들어도보고 했는데 아주 약하게 나오니 저는 좋아요.
너무 강하게 나면 도리어 머리도 아프고 편치 않는데 조금씩 나오니 참좋네요.


향 지속력 지켜보고 꾸준히 사용할까합니다 | 향기 좋습니다.
근데 빨리 닳아요.

울집화장실상태는,
습하고 1층이라 하수구 곰팡냄새?! 가득차있고요^^
이거랑 하수구트랩 오늘 설치했어요

놔둔지 1시간 밖에 안됬는데
기존 화장실 냄새가 오지는지
내용물 한 1센티 줄어든거 같아요…ㅋㅋㅋㅋ
다행히 욕실향기는 매우빠르게 좋아졌고요

근데 이거 큰볼일보고 냄새심하면 빨리 닳아없어지는거임^^?
그럼 45일지속안되고 4.5일로 끝날거같은데^^

★용량비교
용량이 6ml라고 하는데
받은 제품 무게 재보니 31~32g 정도가 평균 용량인가봐요.
근데 꽉차있는 제품도 비슷한용량일지는 모르겠지만
눈으로 볼때는 차있는게 달라서
용량이 더 많아보였는데
막상 무게 재보니 1그램 작거나 비슷했어요.
눈으로 보고 따지지말고 무게를 재보고 비교하는게 객관적일것같네요~

액체는 용기모양에 따라 달라지는데
이 용기자체가 유리처럼 딱딱한게 아니라서
공기주입량이나 포장압력에 따라 겉으로 보기 달라보일수있을것같네요.

지금은 향기로운 욕실때매 매우 만족하고 있는데
재구매하게 되면 또 무게 재보고 용량의 차이가 나지않으면 계속 쓸 예정이고 구매할때마다 차이가 나면 안사려고요^^

————
며칠써보니 향이 빨리 닳진 않네요
저희 화장실이 너무 냄새났나봐요..ㅋㅋ


화장실 상쾌하게~~ | 골드박스 할인으로 첫구매해봅니다.
향이 약하시다는 분~ 액체내용물이 적게들고 금방 줄어줄었다는 분들이 꽤 계셨지만ᆢ 사보았어요ᆢ 초딩 저학년아들이나ᆢ유치원생아들이나ᆢ집에 큰큰아들이나ᆢ변기 테두리에 왜자꾸 ᆢㅜㅜ
볼때마다 물로 씻어고 닦지만ᆢ어디에선가 모르게 자꾸 냄시가~~

1. 액체량
꽉차있지 않아요ᆢ2/3 차있나봅니다.
상품 뒷면에 꾹 누르라는거~ 눌렀습니다. 정말 캡슐의 반으로 양이 쭉~ 내려갑니다~ 이유는ᆢ제품 뒷면에 하얀 시트(사진참고)로 액체가 쭉~스며들어서 향을내기 시작하는 이유에서 입니다~
캡슐쪽 사진 보시면 상ㆍ하에 작은 바늘구멍있쥬?
버튼누름 구멍나면서 시트로 액체가 스며들기 때문이쥬~~
공간을 남겨 담는 이유는 매우덥거나 추운날 액체와 공기의 팽창을 고려한 여백이라 이해해줘야할까요?
상세에 45일지속이라 써있고ᆢ 사용기간과 남은양 적어주신 다른분의 후기를 참고했을때 45일 사용량은 얼추 맞는듯합니다.
고로 더 작은 캡슐에 45일정도쓸 양의 꽉찰액체를 조금 더 큰 캡슐에 여유두고 담았을 뿐~이라여긴다면 꽉차지 않은건 문제될게 없겠습니당~

2. 발향
다른분들은 첨엔 향이 잘 나더니 갈수록 약하다~하십니다.
저는 처음부터 코에 대야나나~ 싶을 정도로 변기 바로 뒤 선반에 두고 변기 앉았는데도 긴가민가 했지요
그래서 제품을 캡슐쪽이 아닌 버튼쪽~즉 시트쪽이 보이게 방향을 돌려 놓아보았습니다.
단지 방향을 바꿔놓았을 뿐인데 갑자기 향이 확~ 퍼지네요~
발향효과를 높이기위한 방법이 될듯 합니다~^^

3.향기
우선 선호하는 비누향(푸른색) 부터 개시했습니다.
익숙한 비누향인듯 해서 욕실에 잘 어울립니다~^^
레몬향같은 걸 워낙 안좋아하지만 베이스향에 적힌 향들이 좋아하는 향 들이라 속는셈치고 사보았어요~ 울집 세 남자들 관리안되는 것보단 나을테니깐요ㅎㅎㅎ

앞으로 쭉~ 써봐야겠지만 첫날 개시하고 3시간째 만족합니다~^^


페브리즈 비치형 화장실용 상쾌한 비누향 6ml x 2개입 + 상큼한 레몬향 6ml x 2개입, 1세트@ 광고하길래 한번구매함

@욕실이 2개인데용..저희 강아지가 욕실에 배변하거든요
소변 한번만 싸도 냄새가~~~%%%%%

@암모니아제거를 해준다고 티비에서 겁나게 광고
하길랭~~~ 샀어요.

@간편하게 설치되구요.

@풍부한향을 심하게 기대했나요? 제가..기대했네여;;
은은~~~~하게 나용.

@최소 한달은 써봐야 암모니아제거가 되는지.
알수있을듯 합니닷.

@한 달 후에 다시 올립니당




●●●●●8월9일현재 다시씀●●●●●
***사진한장 추가올림

사진보시면..벌써 절반이 훅~~달은게 보일겁니당.
금방 달아없어지네욥…..저렴가격도 아닌데;;
참고하시라궁 다시 올렸습니당.

감사합니당(♡♡)~

■■■■■■■■■■■■■■■■■■■■
2020.1.현재 리뷰

@지금은 거의~~얼마 안남았구요
처음처럼 향 거의 없어여.

처음에는 화장실 문 열어놔도 향이
가득가득 했거든요,
지금 향은..코 를 갖다대야 아~~ 나네..이래용.

첨엔 향이 가득해서 암모니아냄새를 제거 해주
는 거 같았지만,
지금은 암모니아 냄새 납니다.

음…저는 재구매 없을 거 같아용ㅎ
차라리 디퓨져 or 석고방향제 가 더오래 갈듯요

별 거 아닌 리뷰지만 다시 약속대로 올렸습니당

좋은 하루 되세요~~♡


페브리즈 비치형 화장실용 상쾌한 비누향 6ml x 2개입 + 상큼한 레몬향 6ml x 2개입, 1세트잘 받앗습니다
당일배송으로~화장실은 유난히 관리해도
냄새가 나는것같아요
해서 페브리져 비치용으로 구입했는데 약한줄알고 두개 뜯어서
화장실 두엇더니 향이진하네요
하나만해도 될것같아요.
그런데 향은 별로인듯합니다
넘 강해서그런지 머리가 아프네요
손주들이냄새 싫어요 할머니하네요


 

페브리즈 비치형 화장실용 상쾌한 비누향 6ml x 2개입 + 상큼한 레몬향 6ml x 2개입 상품구매


The post 이쁘게 옷 입는 방법/페브리즈 비치형 화장실용 상쾌한 비누향 6ml x 2개입 + 상큼한 레몬향 6ml x 2개입 아주 appeared first on 뱅가드.

반응형

'진흙속의연꽃'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플워치 밀레니즈  (0) 2021.04.13
리빙박스 50L  (0) 2021.04.12
과탄산소다 베이직 리필  (0) 2021.03.31
싱크대 쓰레기통  (0) 2021.03.14
액체세제 반만쓰는리큐 일반용  (0) 2021.03.03